APPLICATION

형을 현장에 적용한 것이다.
test 2025-07-19

대상 학생을 포함해 다양한 학생이 함께 참여하는 '협력교수' 수업 모형을 현장에 적용한 것이다.


중구 학성여고는 '나를 위한교육과정설계 도전 잇기' 체험 공간을 운영했다.


학성여고는 연구 중인 신설 과목 '미래 사회와 진로 설계'와 연계해 학생들이 자신의.


영주제일고, 학생 진로·학업 역량 키우는 자율적교육과정운영 영주제일고등학교는 전 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최근 4일간 자율적교육과정을 운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교육과정은 2022 개정교육과정에 따라 1학년과 2·3학년을 구분하여 각각 특화된.


일곡공원위파크


이번 연수는 공동교육과정이 학교 단위의 일회성 활동에 그치지 않고, 교사 간 협력.


실무형 데이터 분석 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체계적인 인재 양성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개설 예정인교육과정은 참여자들이 AI·데이터 기반 시각화 도구를 직접 활용하며 분석 과제를 수행하고 결과를 시각화할 수 있는 실무 역량을 기를.


15일 보성에서 ‘2026학년도 중학교교육과정편성·지원 협의회’가 진행되고 있다.


전남도교육청 제공 전라남도교육청이 중학교교육과정설계의 현장 안착을 위해 맞춤형 연수와 실습 중심의 지원에 나섰다.


도교육청은 15일 보성에서 ‘2026학년도 중학교교육.


학생 선택을 기반으로교육과정을 운영하는 도교육청 학교체육 활성화 정책사업이다.


도교육청은 중학교 학생선택중심 체육교육과정운영을 통해 ▲학생 주도적 전인적 성장 ▲깊이 있는 체육수업 플랫폼 운영 ▲성공 경험 누적을 통한 핵심기초역량 함양 등을 이뤄.


우송대학교 글로벌조리학부가 최근 이틀간 서캠퍼스에서 국제식품안전 자격증 ServSafe교육과정을 운영했다(우송대 제공.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장병 간 의사소통과 조직 내 갈등 해결을 위한 역량을 갖추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센터교육을 통해 코칭 심화과정이수를 위한 민관기관 교육과 실무 연수을 대체할 수 있게 돼 역량강화을 위한 여건을 갖추게 됐다.


팀스파르타는 이번 신규교육과정설계를 위해 최신 개발 기술 트렌드를 분석해 관련 분야의 핵심.


교육혁신처(처장 양재경) 내 공동교육센터(센터장 이동엽)가 지난 7-8일 양일간 가좌캠퍼스 4동 PBL강의실에서 '경남형 모듈 교양교육과정내용 개발을 위한 정책연구 킥오프(Kick Off) 회의'를 개최하고, 경남지역 대학이 공동 활용할 수 있는 모듈형 교양교육과정.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