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ICATION

하이테크 파크 지구에 전기차
test 2025-07-20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카펙발레오가 경북 영천 하이테크 파크 지구에 전기차 배터리 생산 라인을 구축합니다.


이를 위해 경상북도와 영천시는 영천시청에서카펙발레오와 1,600억 원 투자에 100명 신규 고용 창출을 내용으로 하는 투자 양해각서를 체결했습니다.


청장,이남억 경북도 본부장,신순철 대표,최기문 시장,문희구 LH본부장)< 영천시 제공> 자동차 전동화 핵심 부품을 생산할 <주>카펙발레오가 영천시에 1천600억원을 투자한다.


영천시는 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이남억 경상북도 공항투자본부장, 김병삼 대구경북경제.


웨딩박람회


경북지역본부장이 7일 영천시청에서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경경자청 제공> 프랑스계 외투기업 <주>카펙발레오가 영천에 1천600억원 규모 전기차 배터리 시스템 생산 시설을 신축한다.


7일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에 따르면 이날 영천.


이날 협약식에는 최기문 시장과 이남억 경북도 공항투자.


구축은 순차적으로 올해 10월 완료될 예정이다.


◆스마트 기술 산업지구로 '진화 중' 지난 7일 경북 영천시청에서 열린 <주>카펙발레오의 영천하이테크파크지구 투자양해각서 체결식에서 관계자들이 협약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지난 7일 경북 영천시청.


미리 대응하고 지역으로의 기업 투자유치를 이끌고자 마련한 것이다.


경주 라한호텔에서 열린 설명회에는 자동차 부품 그룹 (주)카펙발레오등 22개 기업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트라는 국내 복귀지원 정책을 설명하고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지방투자촉진.


후원금은 저소득 주민 100세대에 세대당 7만 원씩 총 700만 원의 온누리상품권과, 대학생.


홍보해 경북지역으로의 기업 투자유치를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이남억 경북도 공항투자본부장의 주재로 진행된 이날 설명회는 ㈜카펙발레오등 22개 기업, 4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 했다.


코트라의 국내 복귀 지원 정책 설명, (주)화신의 국내 복귀 성공 사례 발표.


대응하고, 지방투자 인센티브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경북지역으로의 기업 투자유치를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설명회에는 ㈜카펙발레오등 22개 기업, 4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 했으며, 코트라의 국내 복귀 지원 정책 설명에 이어 (주)화신의 국내 복귀 성공 사례.


(사진=달서구청 제공) 2021.


㈜카펙발레오산하 10개 협력기업체 모임인 이 단체는 설을.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